LONDON A-Z

빙 휴먼(Being Human) 본문

Misc./TV*영화

빙 휴먼(Being Human)

Lestrade 2016.06.28 20:10

BBC 미국과 공동프로젝트(?!)로 진행한 것이라 같은 이름으로 두개의 드라마가 있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것은 빙휴먼의 영국판임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드라마는 약간 선정적이고, 폭력적인 장면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Being Human은 뱀파이어, 늑대인간 그리고 유령이 동거하면서, 인간들 사이에서 문제 없이 살아가려 노력하는 모습 담은 드라마입니다.

마지막 시즌이었던 시즌5에는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모두 빠져나가고 완전히 새로운 주인공들로 마지막 시즌을 촬영하고 있기에, 조금 아쉬운 점이 없지않아 있었습니다.

 

뱀파이어와 늑대인간, 더군다나 유령이 같이 산다고 생각하면 허무맹랑한 판타지를 떠올리실 수도 있지만, 전혀 아닙니다.

오히려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것 같다고 말할 수 있겠군요.

사람들과 다르기에, 고통받고 그래서 더욱 인간적인 면모를 보여주는 드라마인것 같습니다.

감동과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드라마라고 말씀드려봅니다.

 


우선 초중반부(시즌1~시즌4)의 주요인물을 간략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쪽부터)먼저 에이단 터너가 뱀파이어 "미첼" 역

 러셀 토비가 늑대인간 "조지" 역

 레노라 크리클로우가 유령 "애니" 역입니다.



개인적으로 러셀 토비가 좋아하는 배우라 처음 해당 드라마를 접하게됐지만, 아마 에이단 터너 때문에도 많이 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훈훈한 외모로 영화 호빗에서 만만치 않은 관심을 사기도 했었죠


그리고 이 드라마에서도..


ㅎㅎ



공식적인 트레일러는 아니지만 드라마 내용을 잘 포함하고 있어 편집해왔습니다 


 대충 Being Human에 대해 감이 오셨을거라 생각합니다.


미첼은 쾌활하며 밝은 편이지만 달이 뜨면 잠시동안 변하는 늑대인간과는 다르게 피에대한 욕망이 근본적으로 존재하기 때문에,

셋 중에서는 가장 인간답게 살기 힘든 설정이죠. 또한 가장 오래 산 사람이기도 합니다.

나이가 들어 죽지 않기 때문에, 같은 외모로 몇백년을 살아왔죠.

 

그래도 종종 화날 때 빼고는, 심성이 착하기 때문에 잘 견딥니다.



빙휴먼은 진짜 배우진이 반은 먹고 들어가는 것 같았던 것 같아요. 셋다 너무 귀여워가지고..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이 드라마는 이 셋의 '인간적인 삶'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어요. 더욱 빠져들게 되는 요인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잘생기고 주연들과 환상호흡을 맞추었던 에이단은 시즌3 마지막화 때부터 돌연하차....

 

더군다나 조지때문에 시즌4도 보기를 이어왔는데, 4를 기점으로 하차하게되었습니다. 물론 매력넘치는 유령 애니도입니다.

시즌 5 때 등장하는 새로운 뱀파이어, 늑대인간도 좋았지만, 누가봐도 이 셋의 조합이 가장 뛰어났었는데, 이렇게 갑작스럽게 사라지는 설정..


드라마 중 에이단의 하차 장면입니다. 이번 동영상은 결정적인 부분에서 자르기는 했지만,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드라마 보실 분들을 위해 보셔도 큰 상관은 없게 편집했으니 한번 보시길 바랄게요. 아련함 느끼기에는.. 최고인 부분입니다.

 



마지막으로 원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극중 에이단 짤 몇개 올려드리고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개인적 별점 ★★★★☆ : 재미있는 설정과 현대판 뱀파이어, 늑대인간, 유령의 현실적(?) 묘사가, 잘생진 배우진이 잘 돋보이는 드라마 

0 Comments
댓글쓰기 폼